아름다운 동행 소개

아름다운 동행은

나눔의 미학을 실천하는 사람들 은 그 동안의 사회적 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비영리민간단체지원법] 제 4조. 제 1항 및 동법 시행령 제 3조 제 1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회적 공익 활동을 위한 사회적 공헌 단체(NGO)입니다.
아름다운 동행은 공익 활동을 위한 사회적 공헌 단체(NGO)입니다.
은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15만여 회원들과 함께 나눔의 미학을 몸소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노령화되어가는 우리 사회에서 소외 노인 계층을 위한 노인 복지 후원 사업과 밥 굶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무료 급식 지원 사업,
불우한 환경에 있는 아이들과 청소년들에게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아시아 지역의 어려운 환경에 놓여있는 아동, 청소년을 돕기 위한 글로벌 교육 공유센터 지원 사업,
더 나아가 단순한 복지 후원을 넘어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후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곳에 따뜻한 도움의 손길로 어려움을 처리바로(7285)하기 위하여 캠페인을 지역 사회의 여러 단체들과 함께 전개하고 있습니다.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복지 후원사업과 어려운 이웃에게 일자리 창출로 기부, 기여하여 나눔의 미학을 실천하고자 하는 순수 민간 사회적 공헌 단체(NGO)를 육성하고,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사회 공헌 활동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의 참여를 당부 드립니다.
나눔의 미학을 실천하는 사람들
대표 김 태 수

위로